보안센터 안내

보안접속이란? 보안접속이란 회원님이 PC를 통한 온라인 서비스(인터넷뱅킹, 온라인 주식거래, 전자상거래 등) 이용 시 고객정보(ID, PW 등)를 입력하게 되는데 고객 PC에 악의적인 Keylog Hacking Program이 존재하여 그 입력정보가 손쉽게 도용 당하는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키보드 입력 값을 실시간으로 암호화함으로 써, 개인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보안 솔루션 프로그램 입니다. 보안접속은 옥션 로그인 시 1단계 (안전), 2단계 (강화)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 선택 시 보안접속 기능을 최적으로 적용하여 로그인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개인정보 해킹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으며, 2단계 선택 시 최고 수준의 보안단계로 사용자의 PC에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키보드 악성코드에 의한 회원님의 PC내 개인정보 해킹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보안접속은 Windows 95, 98, ME, NT, 2000, XP, Vista 에서만 작동하며, 리눅스, 유닉스, 도스상에서는 작동하지 않으니 유의하세요.

홈페이지 접속 시 보안경고 창이 뜨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보이는 ‘설치’를 클릭하여 키보드 보안을 설치합니다. 이런 보안경고창은 보안접속이 설치되어있지 않을 경우 나타납니다. 이럴때는 [설치]를 눌러 회원님의 고객정보가 해킹툴에 의해 유출되는것을 차단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보안접속을 설치하지 않아도 문제가 없나요?

보안접속을 설치 않지 않아도 서비스에 지장을 주진 않습니다.
다만 보안접속을 설치하지 않으시면 계속 [보안경고]창을 보게되며, 키보드 입력값 노출에 의해 고객님의 정보가 유출 될수 있사오니 가급적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는게 좋습니다.

보안접속을 제거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회원님의 컴퓨터 >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K-Defense8 Control - 키보드 보안’ 을 선택하고 변경/제거를 클릭하시면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컴퓨터 >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K-Defense8 Control - 키보드 보안’ 을 선택하고 변경/제거를 클릭하시면 제거

보안접속이 다른 사이트에도 적용되나요?

보안접속은 옥션 홈페이지를 접속했을때부터 종료할때까지만 적용되며, 다른 사이트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안접속이 설치되지 않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보안접속이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아래 버튼을 눌러 수동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세요.

보안접속 설치 후 오류 발생시 조치사항

1. 인터넷 익스플로 창에 한글이 입력되지 않을 경우

- 고객님 의 PC 에 ‘엔키퍼’라는 프로그램 있는지 확인하세요.
제거방법은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엔키퍼를 찾아 삭제하시면 됩니다.
- 고객님의 PC에 메가 패스에서 제공하는 보안접속(keysec)라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 해 주세요.
확인방법은 윈도우 오른쪽 아래 시스템 트레이 아이콘 중에 매가패스 keysec 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제거 방법은 트레이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 도움말 선택 > 인터넷 창 도움말 페이지로 이동 > 도움말 페이지에서 ‘해지’ 클릭 >삭제 후 재 부팅하시면 됩니다.
- 고객님의 PC에 ‘키위’라는 보안접속과 충돌이 생겨서 일수도 있습니다.
키위 프로그램에 대한 설치 확인 방법은 인터넷 익스플로러(인터넷창)에서 도구 > 보안접속 탭이 있는지 확인 하시면 됩니다.
이프로그램 또한 시작 > 설정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Keyboard Secure’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2. 키보드 입력 관련 아래와 같은 이상현상이 나타날 경우

- USB 키보드 사용시 키 입력 시 연속 입력되는 경우
- 키보드 키 입력 시 한글 입력이 2개 연속 두 문자가 입력되는 경우
- Windows95를 사용하는 OS 에서의 오류 문제 혹은 입력이 안 되는 문제
- 키보드 키 입력 시 ‘abab’ 혹은 ‘1212’ 혹은 ‘333..’ 등과 같은 문자만 입력
- 고객 PC 환경에 따른 키보드 입력에 문제가 되는 경우
키보드 입력에 대한 이상현상은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 재대로 동작하지 않거나 정상적인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은 경우에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이 있을 시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연락처 : 1544-1014 킹스정보통신(주) 콜센터
  •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 토요일 09:00 ~ 12:00